자동로그인

 

  선교사역  
     포토 게시판 
     선교사역 

갤러리 View
 작성일 14-02-22 22:56
 작성자 관리자
 글제목 2014년 이천시 율면 외국인 무료진료

SDA의사회는 SJA(SDA의사회 젊은 의사들의 모임) 회원들과 함께 2014년 2월 22일 경기도 이천시 율면중앙교회에서 지역 취업 외국인을 위한 내과 및 치과진료를 실시하였습니다.
오후 2시부터 오후 늦게까지 진행된 무료진료에 내과는 약 50여명, 치과는 약 40여명의 외국인이 진료를 받았습니다.  이날 의료봉사에는 의사 6명(내과, 소아과, 피부과)과 약사 2명, 치과의사 5명, 삼육보건대 간호학과 학생 2명, 삼육보건대 치과위생과 학생 3명 등 총 18명이 참여하였습니다.
주로 캄보디아 외국인 근로자로 이루어진 환자들은 그동안 의료진료를 받지 못하여 많은 건강문제를 지니고 있었으며 이날 무료진료를 통해 건강을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 것에 대해 의료진에게 감사를 전하였습니다.
특히 이번 진료에는 지역 국회의원 사무국장과 도의원, 시의원들이 찾아와 많은 의료진이 외국인들에게 무료진료를 하는 현장을 보고는 깊은 감명을 받아 율면중앙교회가 제공하고 있는 외국인들을 위한 한글학당 등의 프로그램을 적극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해 보기로 약속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SDA의사회는 젊은 의사들의 모임인 SJA와 함께 의료선교의 현장에서 더욱 협력하여 선을 이루어 가도록 노력할 것입니다.